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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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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공고 안내(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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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옥외광고센터에서는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의 현재까지 사업진단 및 향후 다각적인 사업 개편안을 모색하기 위한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를 수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연구 개요

 

과 업 명: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성과평가 및 제도개선 연구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135(4.5개월)

 

연구범위: 광고사업 환경분석, 성과평가, 사업방식 개선, 사업성 제고, 제도개선 사항 및 기대효과 분석 제시

 

용역금액: 50,000천원(VAT 포함)

 

계약방식: 조달청 지정정보처리장치 이용 공개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

 

 

 

2. 연구 세부내용

 

[광고시장 환경분석]

 

경기침체 속 전통미디어 광고 수익률 하락세와 뉴미디어 광고시장 성장 상황에서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SWOT 분석

 

국내외 전통미디어의 광고수익 향상을 위한 노력 및 성공사례 조사

 

- 국내 지하철·버스 광고 등 옥외매체의 광고사업 활성화 위한 제도개선 사례, 해외 빌보드 사업 판매 촉진 트랜드 등

 

 

 

[사업방식 개선 및 광고물 규제완화]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사업 효과성 제고 위한 사업 및 제도개선 방안 제시

 

- (사업운영 방식)권역 수, 사업기간, 사업자 선정방식, 광고물 운영 관리(허가,토지임대, 안전관리 등), 묶음판매등 기타 필요한 사항

 

- (광고물의 디지털화)기금사업 디지털화 및 운영 방안, 광고 콘텐츠 송출 방법, 디지털 광고물 표시 방법, 광고물 형태, 디지털화 수량 등

 

- (아날로그 광고물 사업성 제고)아날로그 광고물 판매 제고 방안, 광고물 형태 및 표시방법 개선 방안

 

- (신매체) 신사업·신매체 형태 및 설치 위치 제안

 

광고주 및 매체사 선호도 조사 등 포함

 

 

 

3. 지원방법

 

제출방법: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공개입찰

 

제출서류: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문 의 처: 연구조사부 박정선 수석연구원, 02-3274-2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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