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해외통신원


해외동향

[호주]오!미디어(oOh!media) 오디언스 정보

조회수 : 477 출처 : oOh!media 보도자료 저자 : 이금종 해외통신원

 오!미디어(oOh!media)가 옥외광고 청중(OOH audiences)을 사로잡는 통찰력을 제공할 온라인 데이터 리소스, 오디언스 인텔리전스 허브(Audience Intelligence Hub)를 출범했다. 이 플랫폼은 노변 야립 광고, 쇼핑센터, 사무실, 카페, 대학 캠퍼스 등 4,000여 곳에 있는 오미디어의 매체로부터 수집한 청중의 이동 형태 및 최근 동향에 관한 깊고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의 데이터에 따르면 오미디어의 유통/노변 매체의 접촉횟수는 올 초 기준 호주 전역에서 주당 4억 5천만 회를 웃돌았다. 청중의 규모가 지난해와 비슷하거나 높은 교외 지역에서는 1억 5천 2백만 회 이상의 접촉을 기록했다. 전반적인 측면에서 전체 옥외광고 청중은 팬데믹의 늪에서 벗어났고, 지난 해 4월 이후로 91% 증가했다.


 오미디어 영업이사 팀 머피(Tim Murphy)는 ‘코로나’로 바뀐 유동 인구의 형태를 어떻게 포착할 것인가를 다시 학습하는 것이 업계에 매우 중요한 과제라고 밝혔다. 머피 이사는 “청중들이 대규모로 돌아오고 있으며 이런 변화의 추동력이 가장 큰 곳이 어디인지 이해하는 것이 광고주에게 매우 중요하다. 팬데믹의 정점은 지나가는 것으로 보이며 호주인의 발걸음은 다시 밖으로 향하는 것은 업계에 긍정적인 뉴스다. 오디언스 인텔리전스 허브는 캠페인 계획에 도움을 줄 것이고, 소비자 행동을 더 잘 이해하려는 업체에 소중한 자원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응답했다.


참고자료

https://oohmedia.com.au/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5 이메일 : chokh39@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