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옥외광고 연구DB


옥외광고 연구DB

옥외광고 연구DB에서 제공되는 연구보고서는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보고서 사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간판개선사업의 대중의 인식 연구 - SNS 텍스트 마이닝을 중심으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간판개선사업의 대중의 인식 연구 - SNS 텍스트 마이닝을 중심으로

조회수 276

  • 분        류 : 공동연구
  • 연  구  자 : 황용섭, 양지윤, 박진해, 정주애
  • 연구기간 : ‘18.03 ~ ‘18.11
  • 연구번호 : 2018-옥외-공동연구-04
  • #간판개선 #효과측정 #연구포럼

개요

제1장 서론

제2장 SNS를 활용한 텍스트 마이닝

제3장 간판개선사업 대중 인식 분석

제4장 간판개선사업 인지도 상위 지역 분석

제5장 결론 및 제언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6 이메일 : yjra@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