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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본 연구에서는 디지털을 활용하는 공익적 옥외광고들의 유형을 분류하는 기준 요인 들을 도출하고, 도출한 기준요인에 의해 유형을 분류하고 분류 유형별로 각각의 광고효과를 검증해 보고자 함.
제1장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방법
제2장 디지털 공공 옥외광고의 개념 및 필요성
1. 디지털 공공 옥외광고의 정의 및 개념, 사회적 의미
2. 변화된 디지털 공공 옥외광고의 사회적 가치와 필요성
제3장 옥외광고 및 디지털 옥외광고의 분류
1. 옥외광고 및 디지털 옥외광고의 분류 기준
2. 디지털 옥외광고 유형 및 유형별 효과에 대한 기존연구
제4장 디지털 공공 옥외광고의 새로운 경향과 사례
1. 예술과 디지털 옥외광고의 결합
2. 옥외광고의 첨단 기술과의 접목 및 주제의 변화
제5장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1. 연구문제
2. 연구방법
제6장 디지털 공공 옥외광고의 유형 분류 및 효과
1. 디지털 공공 옥외광고의 유형 분류
2. 디지털 공공 옥외광고의 분류 유형별 효과 검증
3. 디지털 공공 옥외광고의 시행 목적별 유형 효과 검증
제7장 결론
1. 결론
2. 제언
부록
설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