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연구DB에서 제공되는 연구보고서는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보고서 사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개요
본 연구에서는 DOOH 광고 사업의 활성화를 체계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DOOH 광고물에 대한 수용자들의 인식 및 반응 조사를 실시하여 향후 DOOH 광고산업 추진에 있어 발생 가능성이 있는 이슈에 대해 진단하고, DOOH 광고에 대한 수용자의 다각적 관점에 대한 이해와 실효성 있는 운용 방향성에 대해 탐색하고자 함.
Ⅰ. 서론
1. 연구 배경 및 필요성
2. 연구목적 및 의의
Ⅱ. 이론적 배경
1. 국내 DOOH 광고산업과 글로벌 DOOH 광고산업 동향
2. DOOH 광고 선행연구와 수용자 태도 연구 고찰
3. 수용자의 미디어 혁신 특성과 개인 혁신 특성
Ⅲ. 연구설계
1. 연구 문제 및 연구모형
2.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1. 응답자 인구통계학적 특성
2. 측정항목의 기술통계 및 신뢰도 분석
3. 연구 문제 분석
Ⅴ. 결론 및 제언
1. 결론 및 논의
2. 제언
부록: 참고문헌
별첨. 수용자 조사설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