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옥외광고 연구 DB


해외 리포트

[25년 연간활동보고서] 옥외광고물 간판 디자인을 활용한 지역 브랜딩 및 관광 활성화 사례

[25년 연간활동보고서] 옥외광고물 간판 디자인을 활용한 지역 브랜딩 및 관광 활성화 사례

조회수 106

책자정보


목차



[독일] 도시의 빛, 정체성을 그리다 : 독일 미디어 파사드 사례

[미국] 타임스퀘어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본 지역 브랜딩 및 관광 활성화 사례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디지털 옥외광고(DOOH) 및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한 지역 브랜딩 및 관광 활성화 사례

[일본] 看板看(간판 보기) 도톤보리, 옥외광고물 규제 완화가 납득이 되는 이유




※ 추후 내용 업데이트 예정되어 있습니다.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6 이메일 : yjra@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