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 연구DB에서 제공되는 연구보고서는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보고서 사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개요
본 연구목적은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매체에 관한 이해관계자 즉, 주요 수용자의 매체에 대한 평가와 옥외광고물에 대한 인식현황 등을 파악하여 향후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매체에 대한 개선방안, 옥외광고물 관리시스템의 모듈화를 모색하고자 함.
제1장 서론
1. 연구 배경 및 필요성
2. 연구목적 및 의의
제2장 국내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사업 및 연구현황과 수용자 매체평가 동향
1. 국내 옥외광고산업 및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의 사업 현황
2. 국내 옥외광고산업 및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의 연구현황
3. 국내 옥외광고와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의 수용자 효과 및 매체평가 선행연구
제3장 기금조성용 옥외광고의 가치확산을 위한 수용자 매체 평가 고찰
1. 수용자 유형별 매체평가와 가치
2.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매체 수용자의 평가요인
3. 지역 관여에 기반한 수용자 옥외광고 매체평가 가치확산 정교화
제4장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수용자 매체평가를 위한 연구설계
1. 연구 문제 및 연구모형
2. 연구 방법
제5장 연구 결과
1. 응답자 인구통계학적 특성
2. 측정항목의 기술통계 및 신뢰도 분석
3. 가설검정
제6장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제언
참고문헌
설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