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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본 연구는 메타버스 내 옥외광고 도입 가능성을 진단하기 위한 탐색적 목적을 가지고 메타버스 내 옥외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 태도 및 전문가 인식을 조사 하고자 함
제1장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2장 메타버스 광고·마케팅 현황 및 가치
1. 뉴노멀 시대의 광고산업
2. 메타버스 광고・마케팅 현황 및 이슈
3.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과 옥외광고의 변화
4. 메타버스 내 옥외광고(In-Metaverse OOH)의 정의와 활용
제3장 메타버스 내 옥외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1. 연구개요
2. 연구결과
3. 결론 및 제언
제4장 메타버스 내 옥외광고 도입에 대한 전문가 인식
1. 연구개요
2. 연구결과
제5장 메타버스 내 옥외광고 도입 가능성 및 전략 도출
1. 메타버스 내 옥외광고 도입 가능성 및 전략
참고문헌
설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