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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불법 도로변 야립광고의 4가지 방지해법이 주관적 규범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함으로써주관적 규범과 옥외광고 인식의 관련성을 증명하고, 행동으로 이어지는 경로를 파악하여 관련 정책과 해법 실행에 합리적 근거를 제시하고자 함.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2. 연구 방법과 범위
Ⅱ. 문헌연구 및 가설설정
1. 기금조성용 옥외광고
2. 불법 옥외광고
3. 계획된 행동이론과 주관적 규범
Ⅲ. 연구문제 및 가설설정
1. 불법 도로변 야립광고 해법을 위한 연구문제
2. 불법 도로변 야립광고 해법을 위한 가설 설정
Ⅳ. 연구방법
1. 전문가 심층면접(In-depth Interview)
2. 소비자 조사
Ⅴ. 연구결과
1. 전문가 심층면접 연구결과
2. 소비자 조사 결과
Ⅵ. 결론
1. 결과의 요약
2. 함의 및 제언
부록: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