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해외통신원


해외동향

[싱가포르]Digital Marketing World Forum 2025: 싱가포르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를 조망하다

조회수 : 434 출처 : 저자 : 이선화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컨퍼런스 중 하나로 자리 잡은 Digital Marketing World Forum 2025(이하 #DMWF 2025)가 오는 2025년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시니어 마케팅 리더와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전시회이자 컨퍼런스로, AI, 데이터, CRM, 자동화, 콘텐츠,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등 최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다룬다.


이번 포럼은 세계적인 수석 마케터들이 최신 마케팅 기술과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AI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영업 활성화 및 CRM,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마케팅, SEO 및 분석, 전자상거래 및 옴니채널 마케팅 등 다양한 주제를 포괄한다. 참석자들은 마케팅 혁신의 방향성을 확인하고,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전략을 모색할 수 있다.


DMWF 2025에서는 다양한 연사들이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첫째 날 오전 9시에는 Intel의 Sahaj Khunteta가 'AI를 활용한 마케팅 통찰력 강화'를 주제로 발표하며, 뒤이어 Semrush의 Gerald Murphy가 '마케팅의 AI 혁명'에 대해 강연한다. 오전 10시부터는 KFC 마케팅 디렉터 출신 Alon Weinstock이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 전략에 대해 발표하며, 업계 전문가들이 함께 토론을 진행한다. 오후에는 Brandwatch의 Martin Kelly가 '2025년을 정의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진다.


둘째 날에는 두 개의 트랙으로 나뉘어 더욱 심층적인 논의가 진행된다. 첫 번째 트랙에서는 Totem Media의 Chris Baker가 '마케팅 전략에서 AI 활용법'을 발표하며, Boost, Google, PwC 등 유수 기업의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석해 AI 기반 마케팅의 효과와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두 번째 트랙에서는 Kellanova의 Luda Zueva가 '브랜드 성과를 뒷받침하는 데이터'를 주제로 발표하고, PepsiCo, PHD Singapore 등의 패널들이 토론에 참여한다. 이후 HubSpot의 Amiria MacKinnon이 '통합 데이터를 통한 성장 및 ROI'에 대한 발표를 진행하며, LEGOLAND Malaysia Resort의 Zeeshan Khan이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충성도 강화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도 마련된다. 참가자들은 전시회와 네트워킹 이벤트를 통해 업계 관계자들과 교류하고 최신 마케팅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마케팅 기술 제공업체와 브랜드, 기관 간의 협력을 도모할 기회도 제공된다.

행사 등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며, 단체 등록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디지털 마케팅의 최전선에서 최신 트렌드를 경험하고자 한다면, 지금 바로 참가 신청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


- 첫째날 : 2/26

external_image


- 둘쨰날 : 2/27

external_image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6 이메일 : yjra@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