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StreetMetrics 컴퍼니, AdLoad Digital Ad Fleet을 위한 미디어 측정 파트너십 발표
<그림 1> AdLoad 광고 사진
최근, 광고주와 판매자가 MOOH(Moving out of home)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계획, 추적 및 측정할 수 있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 제공사인 StreetMetrics가 프로그래밍 방식의 DOOH(Digital Out-of-Home) 대중교통 광고 플랫폼인 새크라멘토(캘리포니아주의 도시) 기반 AdLoad Technologies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지오펜스(Geofence)* 데이터와 실시간 정보를 사용하여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AdLoad의 기능은 옥외광고 플랫폼에서 가장 발전된 플랫폼 중 하나이다. 실시간으로 광고를 측정하고 속성을 부여하는 기능을 통해 광고주는 디지털 미디어에서와 마찬가지로 AdLoad 트럭에서도 미디어에 대한 ROI(Return on Investment)를 측정할 수 있다.
* Geofence : 응용 프로그램에서 위치 기반 서비스(LBS)를 이용하여 특정 지리적인 영역에 설치하는 가상 울타리
Adload의 고유한 프로그래밍 방식의 디지털 옥외광고 플랫폼은 광고주가 메시지 및 해당 광고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허받은 디자인의 화면을 트레일러와 조화시켜 도로 위의 운전자에게 의미 있는 광고 경험을 제공한다. AdLoad는 StreetMetrics 측정 솔루션을 사용하여 앞으로의 모든 마일을 추적하여 광고주에게 광고 실적에 대해 자세하고 이해하기 쉬운 자료를 제공한다. StreetMetrics의 솔루션은 옥외광고 업계에서 최고 수준의 투명성 있는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