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해외통신원


해외동향

[싱가포르]네스프레소, 싱가포르에서 창의적인 광고 전략으로 주목받다

조회수 : 986 출처 : marketing-interactive marketinginasia 저자 : 이선화 해외통신원

네스프레소 커피 브랜드는 4월 4일부터 5월 1일까지 지하철 톰슨-이스트 코스트 라인(TEL) 오차드역을 감각적인 커피 체험장으로 변신시켰습니다. 이 통로는 ION Orchard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으로 바로 이어지며, 20미터 길이의 LED 벽과 거대한 벽면에 네스프레소의 최신 제품인 버츄오 팝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제르메인 코는 '커피는 감각적인 경험이며, 커피 향기는 즐거움을 위한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가정에서 소비자들의 커피 경험을 한층 높여줄 최신형 기기인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의 출시를 위해 이러한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external_image


뿐만 아니라, 네스프레소는 싱가포르 곳곳에 도시 경관과 잘 어울리는 3D 광고 설치물을 싱가포르 전역(브라스 바사, 풍골 센트럴, 이슌, 셈방완, 우드랜드 등과 같은 중요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하였습니다. 


네스프레소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제르메인 코와 마케팅 최고담당자 아만다 우는 “싱가포르 버스 정류장 곳곳에 설치된 버츄오 팝 머신의 독특한 3D 광고물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고, 이는 곧 사람들에게 브랜드 기억과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external_image



참고자료

https://www.marketing-interactive.com/nespresso-envelopes-mrt-commuters-in-coffee-scent

https://www.marketinginasia.com/ko/nespressos-vertuo-pop-launch-an-unforgettable-3d-street-adventure/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5 이메일 : chokh39@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