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스케쳐스, 차은우와 협업하여 아시아 시장 강화
Skechers는 세계적인 신발 브랜드로서 어린 고객층을 끌어들이고 편안한 기술 신발 분야에서 선두에 서기 위해 K-pop 아이돌인 차은우를 새로운 지역 브랜드 대표로 공개했습니다.
(2023년 8월 1일. Tampines 직접 촬영)
(2023년 8월 1일. Tampines 직접 촬영)
이 제휴는 Skechers와 차은우 사이의 파트너십으로 주로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이라는 아시아 태평양 7개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합니다. 아시아 지역 확장의 일환으로, 차은우는 스케쳐스의 여러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이 캠페인은 온라인, 인쇄 광고, 옥외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개될 것입니다. 고객들은 또한 모든 실제 매장에서 차은우의 사진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2023년 8월 1일. Tampines 직접 촬영)
스케쳐스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데이비드 와인버그는 “스케쳐스가 새로운 소비자에게 접근하기 위해 투자하고 사업을 극대화하며 혁신적인 편안한 신발 분야의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를 믿고 있다. 따라서 차은우와 같이 잘 알려진 인물을 다수의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대표로 선정하는 것은 이 지역에서의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믿는 스케쳐스의 신념을 보여주는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