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해외통신원


해외동향

[싱가포르]GroupM, 싱가포르에서 고급 DOOH 솔루션인 Sightline 출시

조회수 : 780 출처 : marketech-apac 저자 : 이선화 해외통신원

external_image


WPP의 미디어 투자 그룹인 GroupM은 싱가포르에서 고급 디지털 아웃 오브 홈(DOOH) 솔루션 및 기술 제품군인 Sightline을 출시했습니다. Sightline은 지능적인 데이터 기반으로 광고주의 DOOH 계획을 가장 잘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roupM은 Sightline을 통해서 지능적인 데이터 기반으로 잠재 고객들의 이동 패턴과 같은 데이터 통찰력을 활용하여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대상에게 도달하는' 대상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실시간으로 캠페인을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여 필요에 따라 광고, 크리에이티브 및 타겟팅을 조정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으로 이뤄집니다.


싱가포르에서는 Sightline이 최근에 생중계 서비스인 크리켓(Cricket) 경기 중계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StarHub를 지원했습니다. Sightline은 고객 도달 범위를 높이고 관련 화면이 정확하게 전달되도록 함으로써 동 캠페인은 기존의 도달 범위에서 48% 이상의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external_image

GroupM의 Sightline Singapore 전무 이사인 Josh Quek은 '싱가포르 전역의 비즈니스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DOOH 기술을 공식적으로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덧붙여 '우리의 독점 기술은 브랜드가 광고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여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5 이메일 : chokh39@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