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GroupM, 싱가포르에서 고급 DOOH 솔루션인 Sightline 출시
WPP의 미디어 투자 그룹인 GroupM은 싱가포르에서 고급 디지털 아웃 오브 홈(DOOH) 솔루션 및 기술 제품군인 Sightline을 출시했습니다. Sightline은 지능적인 데이터 기반으로 광고주의 DOOH 계획을 가장 잘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GroupM은 Sightline을 통해서 지능적인 데이터 기반으로 잠재 고객들의 이동 패턴과 같은 데이터 통찰력을 활용하여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대상에게 도달하는' 대상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실시간으로 캠페인을 측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하여 필요에 따라 광고, 크리에이티브 및 타겟팅을 조정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으로 이뤄집니다.
싱가포르에서는 Sightline이 최근에 생중계 서비스인 크리켓(Cricket) 경기 중계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StarHub를 지원했습니다. Sightline은 고객 도달 범위를 높이고 관련 화면이 정확하게 전달되도록 함으로써 동 캠페인은 기존의 도달 범위에서 48% 이상의 증가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