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해외통신원


해외동향

[싱가포르]JCDecaux, 싱가포르 창이 공항과의 옥외 광고 공급계약 갱신

조회수 : 726 출처 : JCDecaux 저자 : 이선화 해외통신원

JCDecaux SA (Euronext Paris: DEC), 세계 최대의 옥외 광고 회사로, 싱가포르 창이 공항과의 광고 공급계약을 갱신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 갱신된 계약은 2023년부터 2029년까지 7년간 유효하며, 5년의 추가 연장 옵션을 통해 2034년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창이 공항은 명성 있는 Skytrax Best Airport award 최우수 공항상을 11회 수상을 포함하여 총 650개 이상의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최고의 공항 중 하나입니다.  창이 공항은 단순히 공항이 아니라 쇼핑,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골고루 갖춘 관광 명소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120개 이상의 목적지와 강력한 글로벌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JCDecaux는 이번 공급 계약을 갱신하면서, 옥외 광고의 디지털화를 더욱 강화하며 캠페인 최적화와 대상자 측정이 가능한 혁신적인 데이터 기반 솔루션을 통해 창이 공항의 광고 경험을 강화시킬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창이 공항 그룹 부사장은 “저희는 창이 공항의 광고 특허에 대해 JCDecaux와 이번 세 번째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들은 우리가 우수한 디자인과 혁신에 중점을 둔다는 가치를 공유하는 소중한 파트너입니다. 그들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와 포괄적인 디지털 능력으로 최상의 광고를 계속 제공할 것을 믿습니다. 여행자들이 다시 하늘로 날아감에 따라 우리는 JCDecaux와 함께 작업하며 우리의 공항의 특징이 되는 새로운 개념을 탐색하며 여행자들을 창이 공항으로 다시 초대할 것을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external_image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5 이메일 : chokh39@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