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해외통신원


해외동향

[미국]미국옥외광고협회(OAAA), 디지털 비디오 옥외광고 구매자 가이드 발표

조회수 : 172 출처 : www.prnewwire.com 저자 : 정승호 해외통신원

 미국옥외광고협회(Out of Home Advertising Association of America, OAAA)는 광고주가 디지털 비디오 옥외광고(Digital Video Out of Home, VOOH) 환경을 이해하고, 이 매체의 이점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첫 번째 '디지털 비디오 옥외광고 (Digital Video Out of Home, VOOH) 구매자(광고주) 가이드'를 발표했다.


 이 가이드는 매체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단계별 통찰력과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구매자 가이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 모바일 및 상황별 타겟팅을 포함한 고객 세분화
  - 위치 향상 콘텐츠
  - 대행사
  - 디지털 비디오 옥외광고 노출 및 재생에 관한 측정
  - 디지털 비디오 옥외광고 광고 형태
 
 또한, 디지털 비디오 옥외광고(VOOH)의 주요 기준 및 가격, 직접 대행사를 통해 구매하거나 또는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구매하는 방식에 대한 것도 다루고 있다. 그리고 McDonald's 및 Turner Sports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사례 연구도 자료에 포함되어 있으며, 디지털 비디오 옥외광고(VOOH)의 실제 사례도 제공한다. 이 디지털 비디오 옥외광고(VOOH)의 구매 가이드는 미국옥외광고협회(OAAA)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oaaa-releases-digital-video-out-of-home-buyers-guide-301298180.html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5 이메일 : chokh39@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