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해외통신원


해외동향

[영국]런던에서 광고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들 (Best places to advertise in London)

조회수 : 123 출처 : https://brightonjournal.co.uk/best-places-to-advertise-in-london/ 저자 : 정다정 해외통신원

external_image

[사진]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출처: 해외통신원)

  

런던은 잠들지 않는 도시이며, 이 곳의 광고 산업도 마찬가지이다. 상징적인 옥외광고부터 디지털 스크린까지, 옥외광고는 오랜 기간 동안 런던의 번화한 거리에서 대중에게 도달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되어 왔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는 가운데 광고 캠페인을 계획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다. Brighton Journal는 리서치를 통해 런던의 최고의 옥외광고 광고 장소를 제시했다.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서 브랜드를 선보이거나 타워 브리지(Tower Bridge)에서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경우, 아래의 추천 장소를 확인할 수 있다.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피카딜리 서커스는 런던의 옥외 광고에 대한 상징적인 장소이다. 대형 브랜드들의 일부가 대형 옥외광고판에 캠페인을 전시하는 번화한 교차로이다. 이 지역은 종종 런던의 타임스퀘어로 불리며, 광고주들에게 가장 갈망하는 장소 중 하나로 꼽힌다.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 중 하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디지털 스크린이다. 이 스크린들은 런던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눈길을 끄는 광고가 전시되어 있으며, 거리를 따라 늘어선 전통적인 옥외광고와 대조적으로 두드러진다.

 

브랜드를 홍보하거나 창의적인 캠페인을 통해 관심을 끌기 원한다면,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는 소비자들과 연결할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매년 수백만 명이 번화한 지역을 통과하므로 많은 기업들이 이 곳을 선택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브랜드를 세련되게 전시하고 잠재고객들에게 영향을 끼치고 싶다면,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가 적합한 장소가 될 수 있다.

 

옥스퍼드 스트리트 (Oxford Street)

옥스퍼드 스트리트는 런던에서 가장 번화하고 인기 있는 쇼핑 명소 중 하나이다.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하여 옥외 광고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이다.

 

분주한 인파와 유동인구가 많은 옥스퍼드 스트리트(Oxford Street)는 디지털 옥외 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전시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대형 LED 스크린부터 대화형 광고판까지, 이 상징적인 거리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옵션이 있다.

 

옥스퍼드 스트리트(Oxford Street)에서 광고를 하는 한 가지 장점은 이 지역을 자주 찾는 다양한 쇼핑객들이다. 명품 브랜드부터 저렴한 하이스트리트 매장까지 300개 이상의 상점이 있어, 광고주들은 광범위한 연령층을 쉽게 타겟팅할 수 있다.

 

또 다른 이점은 하이드 파크(Hyde Park)와 마블 아치(Marble Arch)와 같은 다른 인기 관광 명소와의 근접성이다. 이를 통해 현지 주민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브랜드 메시지가 노출될 수 있다.

 

런던에서 비즈니스 또는 제품을 광고할 때 옥외 광고 또는 디지털 옥외 광고 플랫폼을 사용하는 활기찬 동적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옥스퍼드 스트리트(Oxford Street)는 고려해야 할 최상위 선택지 중 하나이다.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는 런던의 번화하고 활기찬 장소로, 옥외 광고에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 이 거리는 고급 쇼핑,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으로 유명하다.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이 럭셔리 쇼핑 테라피를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의 옥외 광고는 이 지역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부유한 쇼핑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디지털 옥외 광고 (DOOH) 스크린은 지나가는 사람들이 대화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브랜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광고에 상호작용 요소를 추가할 수 있다.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는 목표 대상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한다. 최적의 위치와 유동 인구가 많은 장소로서 최대한의 노출을 원하는 모든 비즈니스에게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런던의 부유한 소비자들에게 옥외 광고 캠페인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주목받고 싶다면,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를 고려해볼 수 있다.

 

런던 브릿지(London Bridge)

런던 브릿지(London Bridge)는 런던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이며, 옥외 광고에도 탁월한 장소로 알려져 있다. 이 다리는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건너는 곳으로, 브랜드를 소개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런던의 옥외 광고는 다리 아래 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들뿐만 아니라 다리를 건너는 보행자들에게도 보인다. 디지털 옥외 광고 (DOOH) 스크린은 여기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템스강(Thames)의 배경에 대비하여 두드러진다.

 

런던 브릿지(London Bridge)에 광고를 게재하는 큰 장점 중 하나는 방문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이 경로를 자주 사용한다는 것이다. 런던 내 특정 대상 고객이나 지역을 타겟팅 하려는 경우, 이곳이 완벽한 위치일 수 있다.

 

런던 브릿지(London Bridge)를 옥외 광고 장소로 선택하는 또 다른 이점은 버로우 마켓(Borough Market)과 더 샤드(The Shard)와 같은 다른 인기 있는 명소와의 근접성이다. 이는 관광객들이 이 관광 명소들을 탐색할 때 더 많은 사람들이 해당 광고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한다.

 

런던에서는 목표 대상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옥외 광고 장소가 있다.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옥스퍼드 스트리트(Oxford Street), 리젠트 스트리트(Regent Street), 레스터 스퀘어(Leicester Square), 트라팔가 스퀘어(Trafalgar Square) 및 타워 브리지(Tower Bridge)와 같은 장소 중 하나를 선택함으로써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에 대한 최대의 가시성과 노출을 보장할 수 있다.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5 이메일 : chokh39@lof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