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표지판 게시 관련 지침 및 요구 사항 (도시 중심부)
도심 옥외 표지판에 대한 개정된 지침
알아야 하는 사람:
건물 소유주, 관리 회사, 전문 엔지니어, 개발자, 미디어 회사, 광고주, 간판 제작자 및 사업자.
발효일:
2021년 6월 1일
1. 도시재개발청(URA)은 도시 중심부 지역의 옥외 표지판에 대한 지침을 검토했다. 이에는 광고 및 간판이 포함된다.
2. 이 지침은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더 잘 대응하고 옥외 표지판 표시에 대한 보다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공하기 위해 개정되었다.
3. 개정된 지침에 따라 이제 주요 임차인 비즈니스의 이름/로고 사인은 중심부 전역의 고층 및 중층 상가 옥상에 허용된다. 지정된 표지판 경로를 따라 래플즈 플레이스 공원(Raffles Place Park)을 마주보고 있는 건물에도 광고를 배치할 때 더 많은 자율성이 부여된다. 더 많은 광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세랑군 로드를 따라 있는 기존 간판 경로를 랑군 로드로 확장했다.
4. 지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록 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지침은 2019년 9월 2일자 '중앙 지역의 야외 행사 간판 지침'과 함께 읽어야 한다.
5. 이 회보는 2009년 9월 14일자 이전 간판 회람인 URA/PB/2009/20-CUDG를 대체한다.
6. BCA (Building and Construction Authority)는 중앙 지역의 비보존 건물에 제안된 모든 옥외 광고 및 간판에 대한 광고 라이센스 신청을 평가할 때 현행 건물 통제(옥외 광고) 규정과 함께 이 지침을 사용할 것이다.
<출처>
도시재개발청(URA)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