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마당

해외통신원


해외법령

[싱가포르]중앙 지역의 야외 행사 간판에 대한 지침

조회수 : 771

알아야 하는 사람:

건물주, 관리법인, 전문기술사, 도시개발자, 언론사, 광고주, 간판제작자 및 사업자

 

발효일:

2019 9 2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마리나 베이(Marina Bay)를 포함한 싱가포르의 중앙 지역은 많은 커뮤니티, 스포츠 또는 개인 행사의 개최지이다.

 

이러한 행사의 일환으로 행사 주최자는 무대 및 텐트와 같은 임시 구조물과 행사 관련 표지판을 설치할 수 있다.

 

설치 가능한 임시 행사 표지판의 유형을 명시하고 서류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URA(도시 재개발 당국) BCA(건축 및 건설 당국)와 협의하여 다음 지침을 검토했다. 이 지침의 의도는 이벤트 관련 표지판이 잘 배치 및 디자인되고 거리 풍경을 아름답게 하고 지역의 전반적인 특성과 일치하도록 하기 위함이다.

 

표지판을 설치하기 전에 BCA의 광고 라이선스 부서에 표지판 게시 신청을 해야 한다. 제출물은 건물 관리(광고) 규정, 건물 관리(임시 건물) 규정 및 중앙 지역의 야외 이벤트 간판에 대한 지침의 조항을 완전히 준수해야 한다.

 

이러한 임시 야외 행사 표지판을 설치하는 데 URA의 계획 허가가 필요하지 않다.

 

BCA URA 및 관련 정부 기관을 대신하여 지역 사회에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야외 이벤트 관련 표지판의 표시에 대한 모든 신청을 거절할 권리가 있다.


<출처>

도시재개발청(URA) 공식 사이트

담당부서 : 연구조사부 연락처 : 02 · 3274 · 2825 이메일 : chokh39@lofa.or.kr